C사의 고민
오늘날에는 단순히 제품에 대한 설명을 잘하거나 또는 고객과 관계를 잘 형성한다고 해서 영업이 쉽게 이루어지지 않는다는 것은 이제 모두가 알고 있는 사실입니다. 많은 사람들이 흔히 영업은 정말 쉽지 않고 심지어 점점 더 어려워지고 있다고 이야기합니다. 영업이 왜 점점 더 어려워 지는걸까요? 여러 이유가 있겠지만 그 중 하나는 보다 계획적이고 전략적인 접근이 필요하기 때문이라고 말할 수 있습니다.
이번에 어치브코칭과 함께 교육을 진행한 C사는 국내 기업의 IT 계열사로 전체 사원수 500여명 규모의 기업이었습니다. C사는 한 해 동안의 성장을 바탕으로 여러 명의 영업담당자를 새로 채용하게 되었고, 어치브코칭은 이러한 신규 영업담당자들을 대상으로 교육을 진행하게 되었습니다.
어치브코칭의 솔루션은?
경쟁적인 시장 환경 속에서 경쟁우위를 확보하고 고성장 매출목표 달성을 위해서는 영업담당자의 전문화를 통한 차별화된 전략이 필요합니다. 이번 교육의 대상자들은 대부분 1~2년차의 신입 영업담당자들이 다수였습니다. 어치브코칭은 교육 대상자인 신입 영업담당자들이 앞으로 수행해야 하는 업무에 잘 적응하고 보다 전략적으로 영업을 전개해나가도록 ‘고객 및 거래처 관리전략’과 ‘테리토리 관리 전략’이라는 두가지 주제에 초점에 맞추어 교육을 진행하였습니다.
교육 성과
교육에 참여한 학습자들은 이번 교육에서 영업담당자로서의 업무에 대한 핵심을 배웠을 뿐만 아니라 앞으로의 업무에 자신감을 얻게 되었다는 피드백과 함께 긍정적인 평가를 해주셨습니다.
해당 교육 과정에 대한 내용이 궁금하시면 언제든지 저희 어치브코칭에 편하게 문의 부탁 드립니다.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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